1/10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0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1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2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3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4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5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6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7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8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screenshot 9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Icon
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

Appeus
Trustable Ranking Icon인증완료
16K+다운로드
10MB크기
Android Version Icon4.4 - 4.4.4+
안드로이드 버전
3.8.1(30-04-2020)최신 버전
4.9
(8 리뷰)
Age ratingPEGI-3
설치 방법
1
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엽니다.
2
Unblock AptoideAptoide is a safe app! Just tap on More details and then on Install anyway.
3
설치를 완료하고 Aptoide를 엽니다
app-card-icon
세부 정보리뷰버전정보
1/10

의 설명 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
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


암호화 기능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비밀 일기장 응용 프로그램을 여전히 찾고 있습니까?


간단한 UI기능이 있는 비밀 일기장 응용 프로그램을 여전히 찾고 있습니까?


매일 복잡한 일기장 응용 때문에 여전히 벅차게 합니까?


Handy Diary는 당신의 최고의 선택입니다!특징- Handy Diary는 간단하고 사용하기가 쉬운 일기장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사용자 체험이 좋습니다.


- Handy Diary는 휴대하기 편리한 개인 일기장입니다. 기능이 강하고 심경을 담은 일기, 생활 사진, 회의 스케줄등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 그리고 키워드 검색, 수정, 편집, 삭제, 정렬 및 각종 사용자 정의 설치를 지원합니다.


- Handy Diary 는 여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비밀 일기장입니다. 매우 귀여운 UI다자인을 사용하여 당신이 손을 뗄 수 없게 할 수 있습니다.


- Handy Diary 는 비밀성이 매우 강한 안전 비밀 일기장이며, 비밀 번호 보호, 비밀 번호 복구와 온라 인데이터 백업 기능을 지원합니다.


- Handy Diary는 당신을 맞춰서 제작하는 전속 개인 일기장입니다. 무료 버전, 고급 버전과 전문 버전(개발 중) 3개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. “내 일기는 내가 쓴다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.


이 일기장 응용을 통하여 당신 삶의 모든 순간(감정, 비밀, 생각, 꿈 , 기쁨, 아이디어, 기억 등)을 기록할 수 있기도 하고 친구와 함께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.(전문 버전 기능). 당신의 모든 경험, 기분, 생각, 관점과 사고가 이 간단한 일기장 응용에 정리와 관련되 있습니다.==========================특징적인 기능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주된 기능 목록(더욱 많은 기능은 개발하고 있습니다):일기 항목 관리- 일기 내용에 대하여 추가, 수정,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
- 하루 스케줄(매일 기분, 일기, 사진등을 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.)


- 한달 스케줄 (한 달 매일의 기분 상태가 시각적으로 표시됩니다.


- 키워드 검색 (결과 검색) 관련있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관련된 일기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.


- 각 항목에 맞추어 사용자들은 개인 이모티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(기쁨, 슬픔, 분노 등등 백 가지 종류 이상의 생생한이모티콘으로 당신의 생활을 기록합니다. )


- 목록의 선택( 목록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. )


- 매일의 기분에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.(1-5별)


- 그래픽의 일기, 그림으로 매일의 기분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. (카메라 촬영을 이용하거나 앨범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)강력한 필터링과 검색 기능- 날짜 범위를 기준으로 필터링합니다.


- 분류, 감정과 평가을 통하여 필터링합니다.


- 키워드 검색을 통하여 필터링합니다.자체 정의- 지원 5+ 인터페이스 언어 (중국어 간체, 중국어 번체, 프랑스어, 미국식 영어와 영국식 영어)


- 지원 7+ 테마 스타일 바꿈(핑크 테마, 보라색 테마, 짙은 남색의 테마, 연남색의 등 7 주요 테마)


- 지원 7 + 글자체 스타일의 바꿈


- 글자체의 크기, 색상과 행수를 변경 지원


- 약도 크기를 변경 지원


- 배경 그림 및 그림의 투명도를 변경 지원안전- 인증 권한 부여를 신청하고 일기장의 비밀 번호를 설치 (숫자 비밀번호와 패턴 암호)


- 인증 빈도를 동시에 설치


- 비밀번호 복구 기능 지원 (안전 질문을 통하여)


- 인데이터를 SD카드로 백업 지원


- 인터넷 연락이 될 때 인데이터는 클라우드로 스스로 백업합니다.다양한 버전 지원- 무료 버전, 고급 버전과 전문 버전 (개발 중) 을 제공합니다.


- 무료 여성 귀여운 버전(Handy Diary Free)


- 무료 남성 클래식 버전(Handy Journal Free)


단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하여 무료 버전에서 전문 버전과 고급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.다양한 사람한테 적응합니다.- 연애 중 여자:Handy 일기장은 당신의 사랑 성장 일기로 하여금 당신 사랑의 발전, 슬픔 감정, 미래에 대한 지향과 망연…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.


- 싱글 여자: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. Handy Diary는 당신의 전속 싱글 일기장입니다. 매번 예기치 않은 만남, 여행 중의 의외 발견, 싱글이나 즐거운 파티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.


- 기혼 인사: 부부 사이의 성장 회의록 , 아이의 성장 이야기나 부부 사이의 비밀 이야기, 아니면 그외 세부 사항…Handy Diary는 당신의 친밀한 도우미입니다.


- 먹보: 완변한 음식 일기이며, 글자와 그림을 이용하여 모든 음식을 기록해 줄 수 있고 간단한 평가도 할수 있습니다. 당신이 혼자서 누릴 수 있는 생활 경험입니다.


- 애완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: 당신이 자신의 고양이나 강아지를 사랑하십니 까? Handy Diary는 당신에게 그들의 성장 변화, 사랑스러운 순간과 최고 귀여운 사진을 기억할 수 있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.=========================HANDY DIARY 연락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무료 지원- 기능, 기능과 관련된 질문과 문제 해결을 담당


- BUG와 피드백 문제를 해결


- 업데이트 및 호환성 지원Handy Diary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?당신이 Handy Diary의 사용 방법에 대하여 문제가 생기면appeus.com에 가서 일기장의 사용 설명서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.기타 문의 사항당신이 사용하는 과정에 어떤 질문이나 문제(예: 사용자 가 좋아하는 기능, 사용자 정의 색상 등)가 발생하면appeus.apps@gmail.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저희는 빠른 시간안에 답장 해 드리겠습니다.이상 말하는 문제들을 평가 창구에 올리지 마세요!첫째, 저희는 당신의 질문을 즉시 볼 수 없기 때문에 바로 해결해 드릴 수 없습니다.


둘째, 평가 창구를 통하여 당신의 질문을 대답하는 것이 불편합니다.
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- 버전 3.8.1

(30-04-2020)
다른 버전들
뭐가 새롭나새로운 업데이트!- 한국의 추가, 일본어, 러시아어로- 매일 알림 추가- 튜토리얼 추가- 몇 가지 버그 수정

아직 평가나 리뷰가 없습니다! 첫 번째로 남겨 보세요

-
8 Reviews
5
4
3
2
1
Info Trust Icon
좋은 앱임을 보장합니다이 어플리케이션은 바이러스,멀웨어와 기타 악의적인 공격에 대한 보안 시험을 통과하였으며 어떠한 위험요소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 - APK 정보

APK 버전: 3.8.1패키지: com.aiguo.handydiary
안드로이드 호환: 4.4 - 4.4.4+ (KitKat)
개발자:Appeus개인정보보호정책:https://www.appeus.com/handy-diary-privacy-policy권한:14
이름: 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크기: 10 MB다운로드: 640버전 : 3.8.1출시 날짜: 2023-03-30 01:53:57최소 스크린: SMALL지원되는 CPU:
패키지 ID: com.aiguo.handydiarySHA1 서명: 04:08:23:7C:1E:36:96:8F:A2:CF:06:F4:76:89:3A:38:B8:E5:F4:5D개발자 (CN): Yoann Hercouët단체 (O): AiguoApp로컬 (L): 나라 (C): 33주/시 (ST):

Handy Diary 개인 비밀 일기장의 최신 버전

3.8.1Trust Icon Versions
30/4/2020
640 다운로드9 MB 크기

다른 버전들

3.7.16Trust Icon Versions
22/4/2020
640 다운로드9 MB 크기
3.7.13Trust Icon Versions
20/4/2020
640 다운로드9 MB 크기
3.7.12Trust Icon Versions
17/4/2020
640 다운로드9 MB 크기
3.7.8Trust Icon Versions
9/4/2020
640 다운로드9 MB 크기
3.7.6Trust Icon Versions
7/4/2020
640 다운로드9 MB 크기
3.6.6Trust Icon Versions
14/2/2020
640 다운로드8 MB 크기
3.5.3Trust Icon Versions
5/3/2018
640 다운로드10 MB 크기
3.4.3Trust Icon Versions
5/11/2016
640 다운로드9 MB 크기
3.1.6Trust Icon Versions
1/7/2016
640 다운로드9 MB 크기

동일 카테고리의 앱

좋아할 만한 것...